본문 바로가기

컴퓨터수리

ASUS H410M-K 불량

판매한지가 1년이 안 된 컴퓨터인데요. 전원이 안켜지는 증상으로 입고된 컴퓨터입니다. 확인해보니깐 메인보드가 불량이네요. 컴퓨터 케이스에서 제외해서 테스트해봐도 전원이 안 들어옵니다. PCI 소켓 옆에 있는 칩셋의 온도가 높게 측정되고 있네요. 전원은 안켜지고 뜨끈뜨끈합니다.

ASUS H410M-K 메인보드 안켜짐 

 

 

매뉴얼을 확인해보니, Super I/O 칩이라고 하네요. 

매뉴얼을 확인해보니, Super I/O 칩이라고 하네요.
매뉴얼을 확인해보니,  Super I/O 칩 이라고 하네요. 

 

ALC887 사운드 칩셋 위의 슈퍼 I/O 칩에서 열이 많이 나네요. 칩의 문제가 생겼나 봅니다.

 

어차피 AS 기간은 충분히 남았기 때문에 제가 수리할 건 아니고 ASUS 메인보드 AS를 보낼 겁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