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무실 컴퓨터인데, 사용 중에 컴퓨터 뒤편에서 연기가 났다고 합니다. 테스트하기 위해서 제 파워서플라이로 교체해서 점검했는데, 다른 부품은 별문제가 없었습니다. 손님의 파워서플라이 테스트를 진행했는데,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. 그래도 불안하기 때문에, 교체를 원하셔서, 새 파워서플라이로 교체해 드렸습니다. 컴퓨터 뒤에서 연기가 났다고 합니다. 두 분께서 같이 보셨다고 합니다.
[ 연기 발생했다고 말씀하신 파워서플라이 단독 테스트 중 ]
사무실의 두 분께서 확실히 보셨다고 하니깐, 제가 뜯어서 내부에 탄 부품을 확인해 볼 수는 있지만, A/S 기간이 남은 제품을 분해하면 A/S 보증이 안 되기 때문에 이 파워서플라이를 제조사로 A/S를 보내서 고장 유무를 확인하시는 게 좋을 거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. A/S 받으시고 예비용으로 가지고 계시는 걸 권장드렸습니다. 사무실에 다른 컴퓨터도 있으니깐요.
파워서플라이 A/S를 보내는 동안 컴퓨터 사용하기가 어렵기 때문에, 사무실 컴퓨터는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신품 파워서플라이 500W 제품으로 교체했고 당일 출고됐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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